사진 - 씨케이앤비 제공
사진 - 씨케이앤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정품인증 위변조방지 솔루션 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은 코스메틱 전문브랜드 업체 메디퀸즈에 히든태그 UID(unique ID)패턴 3.0을 공급하면서 짝퉁으로 인한 보안성을 한층 더 강화시켰다고 밝혔다.

메디퀸즈는 10개국에 화장품 및 뷰티머신을 수출하고 있는 기업으로, 파우치형태의 알로에와 콜라겐이 포함된 미백크림, 세정제, 스포츠 젤 등 여러 종류의 파우치 제품을 수출하고 있고 튜브형태의 알로에 세안제, 달팽이 마스크팩, 실크미백 아이크림 등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다.

또한 실크 에어쿠션과 립스틱, 세럼 등의 신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기존 제품을 포함해 약 50여 가지의 제품을 판매, 수출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소비자 층을 넓혀가고 있다,

메디퀸즈는 많은 소비자들이 애용함에 따라 짝퉁의 대한 이슈가 발생할 것을 예상해 씨케이앤비의 히든태드 UID 패턴 3.0을 도입했다. 짝퉁이 확대되는 것을 미리 방지해 고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히든태그 UID(Unique ID) 패턴기술을 고객사들에게 공급하면서 고도화된 정품인증 뿐만 아니라 중국 공공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단속시스템도 도입시켜 짝퉁으로 피해를 보는 고객사들로 하여금 짝퉁을 뿌리뽑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