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맥시멈택시 제공
사진 - 맥시멈택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해외여행이 자유화된 이후에 우리나라에서 해외로 나가는 국민들의 수는 해마다 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제규모가 커지고 물가도 높아지면서 성수기에 밀리는 도로를 뚫고 많은 인파 속에서 휴가를 보내다 보면 도리어 스트레스만 받고 정작 원하던 휴식은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다

이 때문에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매년 해외로 출국하는 여행각들의 숫자는 계속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데, 정작 공항까지 가는데 있어 어떠한 교통수단을 통해서 가야 하는지, 무거운 짐은 어떻게 짊어지고 가야 할지 고민하는 여행객들의 고민은 더욱 커져가고 있다.

그나마 공항 주변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이면 모를까 서울중심부만 하더라도 인천공항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수밖에 없고, 혼자서는 들기 힘든 여행용 캐리어와 다른 짐까지 짊어지고 친구, 배우자, 애인, 자녀까지 돌보는 것은 여행의 시작부터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일일 것이다.

이러한 수요자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공항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승객들을 운송하는 인천공항 콜택시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는데, 콜택시 업계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믿음직스러운 인천공항 콜택시 ‘맥시멈택시’가 또 다시 고객친화적 서비스 개선에 나섰다. 공기청정기를 설치한 택시를 우선배차하고 있으며, 특히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사전 통행비용 면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인택시연합 업체 맥시멈 택시는 이에 한발 더 나아가 5시간 이전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택시 배차를 하지 않는 것을 고집스럽게 원칙화하고 있는데, 이는 다른 콜택시 업체들이 즉시 배차가 가능한 점과 비교해보면 수익성이 손해가 있을 것으로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맥시멈택시는 그만큼 프리미엄 서비스를 업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5시간 이전 배차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만약 하루 전에 예약을 한다면 고객이 선택하는 차량 배차가 거의 대부분 가능하며, 예약 후 이용하게 될 차량의 정보와 고객을 소중히 모실 운전사의 정보도 문자로 발송되며, 고객 탑승 이전 30분 전에 최종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가 이루어지게 된다.

기본적인 운행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이 니즈에 맞춘 서비스도 맥시멈택시는 제공하고 있는데, 외국 바이어나 고객이 정시에 약속된 장소에 도착할 수 있도록 ‘피케팅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는데 격식과 예절을 갖춘 운전경력 10년 이상의 기사만 배정된다. 또한 결혼식을 올려야 하는 피곤한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운전 서비스인 ‘웨딩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결혼식 장소는 물론 메이크업숍, 출국공항, 호텔 등까지의 이동을 편리하게 지원한다.

또한 ‘맥시멈택시’ 대표가 베트남 거주했던 이력을 살려 제공하는 ‘베트남 여행상품’도 만족도가 높다. 개별적으로 현지가이드를 알선 받을 수 있으며 숙박업소나 골프장 예약, 바이크렌탈 등을 도와주기 때문에 개인 여행은 부담스럽고 단체 여행은 지루한 이들이 선택하곤 한다.

고품격 프리미엄 콜택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천공항 콜택시 맥시멈택시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며, 예약은 홈페이지는 물론 대표전화와 SNS로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