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또리치킨&또리떡볶이 제공
사진 - 또리치킨&또리떡볶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현재 코로나19 사태등으로 요식업 자영업자들이 직격탄을 맞은 상황에서 또리치킨 & 또리 떡볶이 관계자는 배달을 기반으로하는 치킨과 떡볶이 배달전문점들은 큰 영향 없이 잘 버티고 있다고 전했다.

배달음식의 수요가 늘어나는 요즘 안정된 매출을 올리고 있는 또리치킨 & 또리떡볶이와 같은 배달 맛집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리치킨 & 또리 떡볶이는 샵인샵 배달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본격 가맹사업을 시작했으며, 두가지 브랜드 이지만 따로 따로 창업이 가능하다. 거의 모든 매장들이 샵인샵으로 창업을 하므로 초기 비용 또한 최소 금액이라 할 수 있는 점이 최고 장점이며, 가맹점주들의 만족도 또한 굉장히 높다.

1인 창업으로 점주 1인이 제조 가능한 손쉬운 조리와 간단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주문이 몰려도 쉽게 음식을 제조할 수 있기에 인건비 또한 낮아지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10평 내외 매장창업이 가능하여 1인 소자본창업에 좋으며, 기존 운영매장을 활용 가능하기에 배달샵인샵 아이템이나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도 좋다고 밝혔다.

이어 배달창업이나 소자본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또리치킨 & 또리떡볶이 홈페이지에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