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3월 27일 07시 15분 롯데홈쇼핑 코지마 목어깨마사지기 ‘트위스터(CMN-100WL)’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롯데홈쇼핑에서 매진된 기록을 가지고 있는 목어깨마사지기 ‘트위스터(CMN-100WL)’는, 기존의 목어깨마사지기와는 다른 3D 입체마사지 방식으로 더욱 시원한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2019년 8월에 출시된 신제품이다.

추가 편의기능으로 편안하게 편을 걸어 사용하는 거치식 손잡이와 15분뒤 자동 종료되는 타이머 기능,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일체형 리모컨과 디스플레이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며, 맞춤형 멀티케어 제품으로 등, 어깨, 허리, 팔, 허벅지, 종아리, 등 신체 어느 부위에나 사용 가능하다.

또한, 3가지 자동 코스를 통해 사용자 기호에 맞는 코스를 선택하여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무선 충전식으로 선을 연결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인체공학적인 6개 마사지볼이 서로 다른 방향으로 회전하여, 목과 어깨를 꽉 잡아주는 트위스트 3D 입체 마사지를 제공하며, 사람의 체온과 비슷한 미온열로 마사지효과를 높여주고 사람이 직접 마사지하는 듯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코지마 관계자는 “고객님들께서 꾸준히 사랑해주시어 다시 한 번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저번 방송에서 구매하시지 못한 분은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