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신파람 제공
사진 - 신파람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붙임머리는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는 빠른 해결책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으로 여전히 이목을 끈다. 첫인상에서 많은 영향을 미치는 헤어스타일은 중요한 요소로 자신만의 헤어스타일을 찾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단발이나 숏컷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시도할 수 있는 부분이 적어 고민하는 여성들도 많은 추세이기 때문에 붙임머리는 더욱더 많은 여성들에게 좋은 대안으로 해결책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붙임머리를 하는 업체들은 굉장히 많으며 그 안에서 전문적으로 전통이 있는 곳을 찾기는 어렵다. 자칫 잘못붙이면 부작용의 사례도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처음 진행할 때 꼼꼼하게 잘 알아보고 진행해야 한다.

붙임머리잘하는곳 신파람은 수년의 경력으로 진행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곳으로 일대일 맞춤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직접 상담을 하고 직접 작업을 하는 곳으로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리지 않고 디테일하게 되기 때문에 완성도가 높은 곳으로도 손꼽히고 있다.

생김새가 다르듯 각자의 두피, 모질상태 그리고 얼굴형, 피부톤, 모류의 방향, 두상의 모양까지도 정확하게 맞춰서 디자인 연출을 해준다.

원장님만의 정확한 기법과 특수한 노하우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알러지현상을 유발하지 않는 기법으로 편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아니라 검증받은 최고급 천연달비모를 사용함으로써 부드럽고 촉촉한 머릿결을 자랑하며 끊어지거나 빠짐이 없어 유지력까지 좋은 모발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깃털같이 가볍고 정전기현상 없는 열에 강한 모발로 고대기나 드라이 연출에도 자연스럽다.

붙임머리전문점 신파람은 추후 리터치가 가능한곳이다. 붙임머리가격 역시 거품 없는 정찰제로 추가금없는 50% 할인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 및 유선상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