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키니랩 제공
사진 - 스키니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신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23일 오후 7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방송을 진행한다.

약 1시간 동안 선보일 스키니랩의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는 최근 새로운 다이어트 소재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시네트롤(자몽추출물등 복합물)’ 제품이다. 식물유래 원료를 연구해온 프랑스 Fytexia사에서 자몽, 오렌지를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개발한 독자적인 개별 원료로 구성됐다.

프랑스산 시네트롤이 주원료로, 시네트롤은 자몽 2,500%, 오렌지 6,666%를 농축하여 시네트롤 속 핵심 성분인 나린진과 헤스페리딘을 효과적으로 담아냈다.  

또한 주원료인 시네트롤 뿐만 아니라 비타민B1, B2, B6, 비오틴의 일일 섭취량을 100% 충족할 수 있으며 레몬밤추출물, 풋사과추출물,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알로에베라추출물, 차전자피분말, 프락토올리고당, 혼합유산균 등의 부원료까지 풍성하게 담겼다.

스키니랩의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는 1일 1회, 1회 2정 시간에 상관없이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으로 간편한 관리가 가능하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스키니랩은 식물성 원료를 활용한 다이어트 신소재를 매년 선보이고 있다. 작년에 다이어트 시장을 리드한 것이 ‘시서스’였다면 올해에는 ‘시네트롤’이 시서스와 양대 산맥을 이루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스키니랩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는 현대홈쇼핑 온라인몰에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 공식몰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