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엽기떡볶이 제공
사진 - 엽기떡볶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맛있게 매운 떡볶이의 원조 동대문엽기떡볶이324, 재미있는 영상을 게재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맶있어영상은 맵다맛있다의 중의적인 표현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재치 넘치는 엽기떡볶이의 광고모델인 신동엽의 앙증맞은 춤동작은 재미를 더했다.

해당 영상이 엽기떡볶이 공식 채널들에 공개되며, 유튜브와 SNS에서 빠르게 퍼지고 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재치 넘치는 춤동작을 벌써부터 따라하는 사람들이 나오며 해당 영상은 더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관계자는 다양한 토핑과 5가지의 맵기 선택이 가능한 중독성 있는 떡볶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게 된 내용을 담은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게 되었다, “새로운 영상을 통한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중이다라고 이벤트 준비 소식도 함께 전했다.

한편, 엽기떡볶이는 떡볶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프랜차이즈다. 국물닭발, 참숯통닭발과 엽기닭볶음탕, 오돌뼈, 엽도그 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여왔으며, 맵지만 맛있는 떡복이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니즈 충족을 위해 끊임없는 변화를 추구하며,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는 엽기떡볶이는 더욱 다양한 메뉴와 컨텐츠를 선보이겠다는 내용도 전해왔다.

엽기떡볶이의 재미있는 영상과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