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밸리뉴스=이주은 기자] 가전제품 전문 보아르에서 클린이소닉 전동칫솔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보아르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가습기, 제습기, 히터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아온 업체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진동칫솔은 분당 33,000번의 음파 전동기능과 잇몸 컨디션에 맞는 5가지 케어모드 기능까지 가능한 제품이라 많은 이들에게 이목이 쏠렸다.

또한, 치아 사이사이 밀착되는 W형 고급 칫솔모와 일체형 설태 제거 기능,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치약 떨어짐 방지 기능이 있어 양치할 때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음파전동칫솔은 터치식 간편 무선충전 기능과 더불어 물에 강한 생활방수 IPX7을 장착해 사용자에게 편의성과 청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음파칫솔의 칫솔모의 교체시기와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LED표시 기능을 통해 쉽게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동칫솔 기능을 통해 치아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50명에게 클린이 전용 칫솔모 4P 증정과 포토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베스트 리뷰에 당첨될 경우 N PAY 3,000원을 적립해주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