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창업시대 대한판촉 판촉물창업, 가맹점 350개 돌파
상태바
1인 창업시대 대한판촉 판촉물창업, 가맹점 350개 돌파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3.2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대한판촉 제공
사진 - 대한판촉 제공

 

[G밸리뉴스 운선미 기자] 판촉물 쇼핑몰 프랜차이즈 대한판촉 판촉물창업이 20203월 가맹점 35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최근 작년부터 이어진 경제침체로 자영업자들 및 대형 브랜드 프랜차이즈들이 매출을 위해서 판촉물을 이용하는 일이 많아졌기에 이 흐름에 편승하여 판촉물 창업 업체 또한 호황을 누리고 있다.

게다가 판촉물 쇼핑몰 프랜차이즈는 소자본 무점포 형식이 가능하며, 비교적 부담없는 가격으로 1인 판촉물 창업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대한판촉은 일단 모든 가맹주에게 4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이 등록된 최신버전의 쇼핑몰을 제공해 마케팅의 부담을 덜어주었다. 공장, 주소, 연락처를 100% 공개해 직거래가 가능하고 가맹주가 원하는 상품을 추가로 등록할 수 있으며 상품가격과 쇼핑몰 디자인을 자체적으로 수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천편일률적으로 획일화된 쇼핑몰의 한계를 넘어서 가맹주만의 특성을 살려 판촉물 창업이 가능한 것이다.

또한 회원에 한해 할인 및 적립을 할 수 있으며, 장기 고객 유입이 가능하다. 게다가 모바일 버전 쇼핑몰은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일을 휴대폰으로 처리하는 요즘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본사에서 모든 쇼핑몰 업무처리를 다 하기 때문에 가맹주는 홍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스템 구조도 눈에 띈다. 새로운 유통시스템으로 제품공급, 촬영, 배송, 상품관리 무료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창업 초보자나 주부, 학생, 직장인도 손쉽게 1인 판촉물 창업이 가능하다.

이처럼 홍보에만 집중하고 나머지의 업무를 본사에서 대행해 주는데, 업계 최저 판매업무 수수료 3%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 가능한 것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온라인 교육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오픈 준비부터 사업 시작까지 동영상 강의를 통한 원스톱서비스로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시작 할 수 있다. 교육 중에는 대한판촉 본사 영업 노하우를 100% 공개하여 매뉴얼을 제공하고, 정기교육을 실시하여 전문적인 판촉물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또한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유명 제휴업체는 최대 10% 할인 적립금으로 고객이 사용 가능하여 업계 최초 모바일쿠폰 기능 연동이 되어 고정고객을 확보하는데 용이하다.

이뿐만 아니라 최저가 검색 시에 판매경쟁력이 뛰어난 상품들로만 구성된 회원전용 폐쇄몰 형태의 특판몰 이용이 가능하다.

수익구조 또한 눈여겨볼만하다. 판촉물 판매수익(20~30%)외에도 파트너 모집 수당을 따로 두어 12조의 두 가지 영업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이다. 가맹주 입장의 편의와 수익을 고려한 구조이다.

게다가 1인창업 무료지원 사은품이 특히 눈에 띄는데, 평생 쓸 수 있는 쇼핑몰 브랜드 로고 제작은 물론, 전단지 4천장, 스티커 500, 명함 200, 영업용 판촉물 홍보 책자와 운영 매뉴얼 책자, 위촉장 등을 통해 모든 준비를 본사에서 책임지고 창업을 도와주는 형태이다.

대한판촉 측은 누구나 할 수 있는 판촉물 창업은 용기만 낸다면 대한판촉()본사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대한판촉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