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뉴런던' 이지부스트 신더, 데저트세이지 등 인기 라인업 20만원대 판매
상태바
'비뉴런던' 이지부스트 신더, 데저트세이지 등 인기 라인업 20만원대 판매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3.2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비뉴런던 제공
사진 - 비뉴런던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비뉴런던'에서 이지부스트, 신더, 데저트세이즈 등 인기 품목 20만원대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지부스트는 패션 브랜드 '아디다스'와 미국의 힙합 가수 '카니예 웨스트'가 2015년 손을 잡고 만든 브랜드로 지난 몇 년간 아디다스 스니커즈를 대표하는 제품군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지부스트 350 V2' 라인업은 출시와 동시에 관심을 받았다. '데저트세이지'는 카키색과 오랜지 색의 오묘한 조합돼있다. 일정 수량을 직수입하여 상당량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남성 소비자에게서 이목 받는 것이 '데일라이트' 모델이다.

이외에도 올블랙 컬러가 매력적인 '이지부스트 신더'를 비롯해, 출시와 동시에 여성 소비자의 폭발전인 관심을 끌고 있는 이지부스트 예힐, 이즈릴과 브라운 컬러로 어떤 스타일이든지 무난하게 매칭이 가능한 '이지부스트 어스', 화이트 컬러의 '크림화이트' 등이 있다.

'이지부스트 350 V2'와 더불어 '이지부스트 700' 라인업 또한 적극적으로 다루고 있다. 350 V2가 통기성이 좋은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심플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반면, 이지부스트 700은 350V2와 마찬가지로 통기성이 좋은 경량 소재를 사용하되 있다. 이지부스트 700 솔트, 700 아날로그는 보편적인 스타일이다. 이외에도 보다 감각적인 스타일을 채용한 '알파부스트', 스트릿 패션과 잘 어울리는 '웨이브 러너' 등 다수의 제품이 반응을 얻고 있다.

상기된 브랜드의 정보나 가격은 해외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비뉴런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 없는 색상이나 상품도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