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온라인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취득과정 선착순 모집
상태바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온라인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취득과정 선착순 모집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3.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클립아트코리아 제공
사진 - 클립아트코리아 제공

가람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이달 3월 26일 사회복지사 2급 취득과정을 오픈했다. 선착순모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4월 22일 자정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국가전문자격증에 속하는 사회복지사 2급은 일정학점을 이수하고 실습시간을 충족할 경우 무시험으로 자격취득이 가능하다. 고졸학력이라도 학점은행제를 통해 합격을 준비해 볼 수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교육부 정식평가인정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등록되어 있다. 학습과정을 모두 마치면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학력인정과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필수이론과정과 선택과목들은 모두 온라인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학습할 수 있다. 개인적인 스케줄을 고려하여 보다 여유로운 진도가 가능해 시간이 여유롭지 못한 직장인이나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 사업자들도 원하는 타임에 맞춰 진행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 2급은 사회복지전공을 하지 않은 대학졸업자도 개인의 조건에 따라 자격증 획득이 가능하다. “최종학력에 따라 달라지기에 본원의 전문학습플래너와 함께 맞춤설계로 스케줄을 짜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다년간 지도해온 교수진을 확보하여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를 지도하는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 전문지식을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풀어내며 인재양성에 힘을 쏟고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부설기관의 학습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론부터 실기까지 핵심적인 내용들을 습득하며 전문성을 높여볼 수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영구적인 법적효율이 발생되기 때문에 노후에도 개인의 역량에 따라 사회복지기관 및 병원, 단체, 기업 등 사회복지사를 필요로 하는 기관에서 활동이 가능하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사회복지사 2급 관련 기타문의는 대표번호, 카카오톡,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소통할 수 있다. 기타 수강혜택과 상세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