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네이처,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5천만원 상당의 손세정제 기부
상태바
㈜청춘네이처,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5천만원 상당의 손세정제 기부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3.2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청춘네이처 제공
사진 - ㈜청춘네이처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지난 18일, ㈜청춘이 사랑의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5천만원 상당의 손세정제를 기부했다 밝혔다.

㈜청춘은 지난 1월에도 부평구를 통해 5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데에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과 취약계층을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청춘의 대표 박병만 대표는 손세정제와 함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국민 모두가 힘을 합쳐 코로나19로부터 극복하고, 힘냈으면 좋겠다”라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했다.

또한 운반을 담당한 화물기사 김용준씨도 선한 마음을 함께하고자 운임료를 받지 않고 무료로 도우며 좋은 일에 동참하였다.

기부된 손세정제는 부평구청을 통해 사랑의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사회 취약계층에게 우선적으로 전해질 예정이다

한편, ㈜청춘은 ‘믿을 수 있는 바른 상품’ 모토를 토대로 ‘청춘네이처’를 런칭, 슈퍼푸드로 떠오르고 있는 타트체리를 이용한 ‘타트체리톡’을 출시했다.

청춘 타트체리톡은 상큼한 맛과 기존에 보지못한 ‘타트체리’라는 제품력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