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금단비가 제공
사진 - 금단비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많은 여성들이 피부관리, 얼굴 경락 등을 통하여 자기관리를 하고 있다. 여성의 외모와 몸매관리는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고 요즘 같은 외모가 이미지에 큰 영향을 차지하는 시대에는 이러한 솔루션이 중요하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순간이 있다면 바로 결혼식일 것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은 단기간에 만족감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웨딩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인천 송도에서는 금단비가 마녀 몸매관리가 전문 에스테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금단비가는 축하객의 시선을 한눈에 받는 주연으로서 예비신부들은 더욱 빛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이해해 관리해주는 곳으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더욱 더 인기가 좋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인천 내 얼굴축소관리를 받으려는 사람들이라면 더 만족스러운 방안으로 관리를 이어나 갈 수 있으며, 금단비가는 V-라인의 작은 얼굴을 만드는 얼굴 경락과 드레스라인이 살아있는 신부관리, 동안피부관리 등을 선보인다. 특히 신부관리는 오랫동안 내려온 동양의학에 바탕을 둔 테크닉, 천연 제품과 장비 등으로 안전하게 진행한다.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고 피부와 얼굴형, 나이가 다르기에 이러한 내용들을 파악하고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단비가는 피부관리 전, 예비 신부들과 맞춤형 상담을 통한 전문적인 체질분석을 하고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신부관리에 대한 만족감과 신뢰감을 높게 주고 있다.

에스테틱 금단비가가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피부관리는 꾸준한 인정을 받고 있으며 현재 안면 비대칭 프로그램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기에 예약이 필요하다면 이는 미리 전화로도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