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Dr. 김희자의 에스테틱 실무 전문 아카데미 제공
사진 - Dr. 김희자의 에스테틱 실무 전문 아카데미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최근 에스테틱 창업, 피부관리사실기자격증을 알아보면서 피부미용실기 마사지학원 마사지교육 등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Dr. 김희자의 에스테틱 실무 전문 아카데미가 현장 실무에서 적용이 가능한 체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정확히 수행하고 있으며 이를 고객에게 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이론 지식 및 실기를 바탕으로 한 미용 기술을 교육하고 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의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방식이기도 하며, 소수 정예 집중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피부 실무 교육부터 산전/산후 관리, 궁 테라피, 키즈테라피, 미용 도수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등 다양한 수업방식으로 진행이 되며 여러 차별화된 실무 교육을 통해 에스티테션으로서의 역량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철저하게 교육을 하고 있다.

또한 경쟁력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에스테티션 양성을 위한 차별화된 미용 전문 교육을 실시하고 있기에 많은 수강생들을 키우고 있으며, 차별화된 테크닉을 배우실 수 있는 전문가 과정, 피부 과정, 심화 과정, 미용 도수 테라피 과정까지 한 번에 원스톱으로 배워 나갈 수 있다.

피부미용사실기 알아보는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수강이 될 수 있으며 에스테틱 창업을 하기 전 꼭 거쳐야하는 과정으로 떠오르고 있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Dr. 김희자의 에스테틱 실무 전문 아카데미 측은 꾸준한 직업능력을 키워주는 곳으로 피부전문가로서의 차별성과 경쟁력을 길러주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통해서 새로운 시작을 해 나갈 수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