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디오빌리지 제공
사진 - 비디오빌리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비디오빌리지 소속 틱톡 스타 크리에이터 옐언니의 코믹스 사라진 옐언니가 겜툰 코믹스에서 출간된다.

사라진 옐언니는 현실 세계에서 SNS 인기스타인 옐언니가 알 수 없는 이유로 SNS 세상에 갇혀 벌어지는 모험을 담은 코믹스이다. 이번 코믹스 출간은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과 재미를 주기 위해 옐언니가 열심히 참여하고 제작했다는 후문이다.

옐언니는 유튜브 구독자 약 53만명, 틱톡 팔로워 약 450만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이다. 옐언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성장하기 전 틱톡에서 뛰어난 연출력과 유쾌한 영상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에 유튜브를 통해 틱톡 찍는 법, 일상, 등 다양한 영상을 업로드 하며 팬층을 넓혔다. 사랑스러운 외모와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행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옐언니만의 매력이 이번 코믹스에 담겨있다.

사전예약 판매는 지난 26일부터 45일까지이며 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4개 인터넷 서점에서 진행한다. ·오프라인 정식 출간은 46일부터 진행 예정이며, 수익금의 일부는 코로나 소외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사진 - 비디오빌리지 제공
사진 - 비디오빌리지 제공

사라진 옐언니출간 기념 옐언니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예약 판매 기간중 사라진 옐언니를 구매하면 옐언니 손거울을 증정한다.(포인트 차감) 또한 구매한 서점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각 온라인 서점마다 20명에게 머그컵과 옐언니 노트 5종 세트, 10명에게 옐언니 머그컵, 5명에게 옐언니 노트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옐스티커 & 옐카드는 구매한 모든 사람에게 증정된다.(초판 한정 사은품) 이번 책 출간은 옐언니의 캐릭터가 담긴 코믹스뿐 아니라 다양한 옐언니의 굿즈까지 받을 수 있어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옐언니는 작년 6‘15초면 충분해, 틱톡!’ 책을 성공적으로 출간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