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휴원이 장기화되면서 가정 보육은 가정 보육대로, 어쩔 수 없는 맞벌이로 아이를 보육시설에 맡겨야 하는 부모는 부모대로 육아에 대한 피로가 쌓이고 있다.

유모차 전문 브랜드 엑스랜더에서 고된 육아의 피로를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육아지원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워킹맘&대디 응원 프로젝트, 육아도 워킹입니다' 프로젝트는 자유롭게 외출할 수 있게 되는 날 외출에 꼭 필요한 아이템인 유모차를 할인 판매함과 동시에 해당 프로젝트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 중 구매평을 남겨주면 육아지원금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 판매는 두 가지 옵션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옵션은 아직 유모차를 구매하지 않은 예비부모, 초보부모를 위한 것으로 안전한 유모차의 정석, 디럭스유모차 엑스사이트를 구매 시 명품 핸들링으로 정평이 난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를 1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두 번째 옵션은 휴대용유모차만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휴대용유모차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옵션이다.

디럭스유모차 엑스랜더 엑스사이트는 전용 신생아패드가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 갓 태어난 신생아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모드부터 신생아패드를 제거하면 절충형유모차모드까지 사용의 폭을 넓혀 편의성과 편리성은 물론 안전성까지 다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5온스패딩 원단으로 이루어진 풀 차양막은 보온 기능은 물론 갑작스러운 비나 바람을 막아주고, SPF 50까지 차단이 가능하여 심하면 피부암까지 유발하는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많은 육아대디들이 열광하는 기능 중 하나인 LED 전조등은 어두운 밤길, 주차장에서도 유모차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안전에 민감한 부모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핸들링 좋은 유모차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엑스랜더 엑스플라이는 휴대용유모차임에도 불구하고 명품 핸들링, 한손 핸들링이 가능함은 물론 3단 쿠션 시트로 아이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여 유모차를 거부하는 아이들도 잘 앉는 유모차라는 평이 많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폴딩에만 초점이 맞춰진 휴대용유모차와는 다르게 견고한 프레임, 4개의 휠 각각에 적용된 서스펜션은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유모차로 만들어준다.

워킹맘&대디 응원 프로젝트는 네이버 스토어팜 마미고 채널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엑스랜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엑스랜더 공식 판매몰인 마미고는 육아용품 전문 쇼핑몰로 배앓이방지젖병, 젖병거부극복 아이템으로 조리원필수템인 헤겐젖병, 영국감성을 그대로 담은 패셔너블한 기저귀가방 베이비멜, 특별한 날 아이의 외출 필수 아이템 집앤조이 그리고 다용도, 다회용 활용이 가능한 도들백스를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