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2020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 제공
사진 - 2020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스포츠서울과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0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의 후보자 접수가 현재 진행 중이다.

브랜드 어워드 ‘2020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는기업이 지니고 있는 서비스 가치관을 고객의 기대치보다 높게 선사함으로써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한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대표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제정한 시상식이다.

해당 어워드 대상으로는 기업체,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등이며 수상자 선발은 공신력 확보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100% 공적 심사 진행으로 진행되며,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5가지 항목을 평가한다.

후보자 등록은 58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선정 대상은 528일 공표될 예정이다. 또한 수상자에게는 온오프라인으로 수상내역을 홍보할 수 있는 자료 및 엠블럼을 제공하며, 온라인 언론보도 송출과 더불어 스포츠서울 특집 기사도 실릴 예정이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관계자는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는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기업을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객관적인 시상식이라며, “시상을 통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소비자의 구매동기를 유발하는 등 기업 경쟁력을 강화시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