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릴렉스건 제공
사진 - 릴렉스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웰와이즈의 릴렉스 마사지건 WRG-5300 모델이 331일 저녁 1040분 롯데원티비에서 홈쇼핑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릴렉스건 WRG-5300모델은 기존의 5000시리즈의 기능과 더불어 기존 마사지건 제품들과는 차별화 된 3가지 리듬마사지 자동프로그램이 탑재된 최신 모델이다. 릴렉스건의 자동프로그램은 쉐이핑모드, 릴렉스모드, 스포츠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모드는 체형밸런스, 지친 근육회복, 뭉친 근육집중관리를 목적으로 고객 니즈에 맞춰 고안되어 리드미컬한 맞춤형 마사지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웰와이즈 릴렉스건은 기본적으로 인버터 BLDC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며 32db의 저소음설계를 통해 늦은 밤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한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과 무게가 770g으로 가벼워 남녀노소 누구나 손목에 무리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24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완충 시 최대 8시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진 - 릴렉스건 제공
사진 - 릴렉스건 제공

 

기본 구성품으로 부위와 통증에 따라 바꿀 수 있는 6가지 헤드와 전용파우치를 추가하여 휴대성과 사용성을 높였다. 이 중 방송 중 특별 구성된 웰와이즈 더블헤드는 근접 부위 동시 타격이 가능한 특허출원한 헤드로 기존 마사지건들의 헤드와는 차별된 웰와이즈만의 독창적인 헤드이다.

웰와이즈 마사지건은 국내 안전인증을 갖춘 제품으로 사용시간, 방전시간, 소음, 유해물질테스트, RPM속도테스트, 에너지효율 테스트등 각 기능에 맞게 국가 공인인증기관에서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방송시간은 331일 저녁1040분으로 1시간 동안 방송되며, 무이자 할부 및 무료체험 기회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