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니골드 제공
사진 - 미니골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국내 쥬얼리 브랜드 미니골드에서 다가오는 벚꽃 시즌을 맞이하여 전 상품 10% 할인 프로모션 벚꽃위크가 진행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41일부터 412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확인해 볼 수 있다.

미니골드 할인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 미니골드 검색 후 친구 추가한 뒤 정보 탭을 눌러 벚꽃위크 10%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쿠폰 받기 버튼 클릭 후 쿠폰번호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몰에서 사용 시 MY PAGE에서 쿠폰 등록 후 사용할 수 있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시 매장 직원에게 쿠폰을 보여주고 사용할 수 있다. 타 쿠폰과 중복 할인과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하다.

매 시즌 새로운 컨셉으로 패션 주얼리 트렌드를 제안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미니골드는 1978()호남금속으로 시작하여 1996년 미니골드를 론칭했다. 특히 자체적으로 디자인 연구소를 운영하여 독자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확실한 품질보증 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도가 높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벚꽃놀이를 즐길 수 없게 되어 마음만은 벚꽃을 피울 수 있게끔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온라인몰 신규 가입 이벤트, 리뷰퀸 이벤트, 모바일 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미니골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는 매 시즌 유명 브랜드 또는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를 통한 자선경매, 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진행하여 더욱 신뢰도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미니골드 할인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미니골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