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이 단 하루 동안 기프트데이 이벤트로 극손상모 복구 추천 고농축헤어앰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프트데이 이벤트는 아론 실크 리페어 퍼펙트 헤어앰플을 구매하면 소비자가 20,000만원에해당하는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을 제공 받는 이벤트이다.

아론샵 관계자는 “이번 기프트데이 제품 구성은 지난달 16일과 같은 구성이며, 16일 이벤트 종료 이후 재진행 문의 및 요청을 많이 받아 같은 구성으로 다시 진행한다”며 “극손상모 복구와 두피, 모발 관리에 관심이 많은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기프트데이 상품인 셀프헤어클리닉 리페어 퍼펙트 헤어앰플은 극손상모발 복구를 위한 고농축 앰플로 시술 전처리제로 머릿결좋아지는방법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앰플이다.

헤어앰플과 함께 제공받게 되는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는 온라인 최우수 제품으로 각종 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집중 공급되어 모발에 광택과 윤기를 제공한다.

앰플 사용법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사용 후 젖은모발에 헤어앰플 원액을 도포하고 5분정도 방치 후 물로 헹궈내면 된다. 마른모발에 사용시에는 앰플과 찬물을 1:1로 혼합해 에멀젼 형태로 변형된 앰플을 모발 전체에 도포 후 20분정도 방치하고 물로 헹궈내면 된다.

현재 아론샵은 고객 만족 중심 경영으로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셀프염색약 2+1이벤트, 매직약 2+1이벤트, 이미용가전 20%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아론샵은 4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헤어미용 카테고리 쇼핑몰 랭킹 1위를 휴지하고 있으며, 각종 기능성샴푸를 기반으로 케어 및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셀프염색약과 새치염색약 등 각종 염색 시술 제품과 컬링기를 포함한 이미용 전자제품까지 제공해 단일 브랜드 최대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