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킨피스 제공
사진 - 스킨피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길가에 핀 꽃들이 저마다 고운 빛깔로 단장을 하는 계절이다. 눈부시게 화창한 이 계절, 자신의 피부에도 화사함이 피어났으면 하는 마음은 남녀노소 누구나 동일할 것이다.

화사한 피부로 가꾸기 위한 다양한 관리법들이 존재하지만 하얗고 매끈한 피부를 지니기 원한다면 무엇보다 색소침착에 주의해야 한다. 색소침착은 멜라닌 세포가 자극을 받으면서 멜라닌 색소의 합성이 증가하게 되어 발생된다. 이로 인해 피부가 검게 되거나 갈색 등을 띄게 된다. 이를 방치하는 경우 증상이 쉽게 개선이 되지 않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색소침착은 대부분 겨드랑이 색소침착으로 나타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색소침착은 겨드랑이뿐 만 아니라 사타구니 색소침착, 복숭아뼈 색소침착, 무릎 색소침착 등 신체 다양한 부위에서 나타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복사뼈, 손가락, 발가락, 팔꿈치 등 일생생활을 하면서 반복적으로 마찰이 발생하는 부위에서도 발생된다. 특히 셀프제모, 비키니왁싱, 레이저제모 등이 보편화 됨에 따라 이로 인한 피부 자극으로 색소침착이 유발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요구된다.

평소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신미백크림 등을 활용해 관리를 해 준다면 색소침착 증상 완화와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가운데 미백크림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스킨피스의 전신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눈길을 끈다.

팔꿈치 미백과 겨드랑이 미백에 도움을 주는 블랙샷 프리미엄은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베타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풀루란 등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하얗고 촉촉한 피부로 개선해 준다.

이로 인해 블랙샷 프리미엄은 겨드랑이 색소침착 없애는 방법과 팔꿈치 하얘지는 법을 고민 중인 이들을 비롯해 남자 사타구니 색소침착으로 고민 중인 이들에게까지 인기를 끌고 있어,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와 함께 기미와 주근깨 등 얼굴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이 되는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 또한 겟잇뷰티 기미를 검색하는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은 기미개선 임상 인증제품으로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또한 인정받았으며, 자연유래원료와 탁월한 보습력 등 8가지 기능을 자랑한다.

한편, 피부에 당당함을 더하며 브랜드 8주년을 맞은 블랫샷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