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컬피그 롯데홈쇼핑 런칭 모델 손연재, 제로 하이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 - 스컬피그 롯데홈쇼핑 런칭 모델 손연재, 제로 하이 리미티드 에디션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여성 애슬레저룩 스컬피그가 롯데홈쇼핑 하이엔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런칭하고 4월 4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제품 구성으로는 제로 하이 레깅스 2종과 에어로 윈드브레이커 1종 추가로 하이프레쉬 티셔츠까지 총 3종 구성이다.

스컬피그에서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소재 ‘셀라 프레쉬’를 사용하여 우수한 흡한속건, 항균 탈취 기능을 가진 제로 하이 레깅스, 작은 바람까지 차단과 UV 차단 기능을 가진 에어로 윈드브레이커, 수분이 닿을수록 더욱 시원한 초냉감 원사를 사용한 하이 프레쉬 티셔츠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송 관계자는 “스컬피그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 모델로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라는 점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현재 방송전임에도 불구하고 미리 주문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송 직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스컬피그 제로 하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현재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미리 주문 구매가 가능하며 4월 4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7시 20분까지 총 50분 동안 런칭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