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모리스 제공
사진 - 더모리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부쩍 따뜻해진 날씨로 본격적인 환절기 봄이 찾아왔다. 외부 환경이 변화되는 봄철 환절기에는 건조한 날씨와 꽃가루 날림 등으로 인해 두피가 예민해지고 건조해져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이에 두피샴푸 전문 브랜드 더모리스가 일라이트 스칼프케어샴푸를 선보이고 있다. 더모리스 일라이트 스칼프케어샴푸는 각광받는 신물질 특허성분 일라이트가 들어간 두피스케일링 샴푸로써 두피관리에 효과적인 홍삼추출물과 맥주발효추출물, 일라이트의 3가지 주성분으로 구성되어 두피 밭을 건강히 가꾸어준다.

24시간 피부자극테스트를 무자극으로 통과했으며 파라벤 설페이트 실리콘 타르색소, 미네랄 오일과 같은 두피 피부질환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두피가 기름지다는 이유로 강한 세정력의 샴푸를 매일 사용하게 되다 보면 두피와 모발이 건조해져 오히려 예민하게 변할 수 있는데 해당 제품은 약산성5.75 수치로 두피피부와 가까운 약산성제재로 두피에 필요한 유수밸런스를 맞췄다. 아울러 24시간 피부자극 테스트를 무자극으로 통과 하는 등 피부친화 약산성수치로 데일리 저자극 두피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귤과 플로럴향의 조합으로 정수리냄새는 잡고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장점이다.

적은 양으로도 거품이 풍성하게 잘 나고 향도 상쾌해서 좋다”, “드라이열로 바짝 말려주었는데도, 두피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느낌이 오래지속 됐다등 소비자들의 후기도 긍정적이라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더모리스 관계자는 두피스케일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리콘 브러쉬를 이용하여 더욱 세정력을 높일 수 있으며, 현재 리뉴얼제품 출시 이벤트로 샴푸본품 1+1 진행 및 두피브러쉬 증정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모리스 일라이트 스칼프케어샴푸는 현재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 되어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