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피부에 콜라겐이 부족하다면 어떤 현상이 일어날까. 가장 기본적으로 세포 구조가 변화하고 근육이 수축하여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는 피부 노화가 일어나게 된다. 이와 관련해 메이아일랜드(MAYISLAND)는 먹는 콜라겐, 피부에 바르는 콜라겐 등 뷰티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집중하는 콜라겐 기초 라인업을 출시했다.

메이아일랜드 7데이즈 시크릿 4중 콜라겐 토너, 세럼, 크림(MAYISLAND 7DAYS SECRET 4D COLLAGEN TONER,SERUM,CREAM)’은 피부의 윤기와 촉촉함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며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피부를 한층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제품에 함유된 콜라겐 4(콜라겐, 콜라겐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아카시아콜라겐)은 피부 탄력, 보습, 재생 등에 집중 케어가 가능하고 미백주름개선이 가능한 기능성 기초 라인이다.

먼메이아일랜드 7데이즈 시크릿 4중 히아루로닉 토너, 세럼, 크림은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수분 부족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채워주어 부드러운 물광 피부로 가꿔주고, 수분막을 형성하여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고보습 기초 라인이다.

메이아일랜드는 ‘7데이즈 시크릿 센텔라 시카 라인’, ‘7데이즈 시크릿 비타 플러스-10 라인’, ‘7데이즈 4D 히아루로닉 라인’. ‘7데이즈 시크릿 파우치 라인등의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는 컨셉별 기초라인을 구축하여 피부 고민별 홈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메이아일랜드 관계자는 민감성, 안색개선, 수분부족,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메이아일랜드의 7데이즈 기초 라인은 늘 출시 직후부터 국내 인플루언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다양한 문의와 후기가 입증되었다올해도 더 나은 피부를 위한 성분에 대한 연구, 완성도 높은 제품개발을 위해 힘쓸 것이라 전했다.

한편, 코코스랩(KOCOSLAB)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한국화장품을 전 세계에 빠르게 확산시키고,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자사 브랜드의 뛰어난 품질력과 패키지를 인정받으며 전세계 바이어들의 OEM ODM 에 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외국의 유통업체 및 바이어 혹은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뷰티 전문 토탈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