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소닉월드 제공
사진 - 소닉월드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요즘 밖에서 산책이나 간편한 운동을 하는 것이 걱정되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어 대부분 실외가 아닌 실내 활동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평소보다 줄어든 활동량과 운동량으로 가족들의 건강관리에 많은 어려움이 발생 하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 실내에서 할 수 있는 헬스 케어 제품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소닉월드에서는 실내 헬스 케어 소닉스 음파 진동 운동기를 선보이고 있다.

소닉월드 음파 진동 운동기는 소리의 볼륨을 자유롭게 조절 하듯이 음파 강도와 음파 진동수를 자유롭게 조절 할 수 있어 자신의 신체 조건에 맞춰 원하는 음파 강도, 원하는 음파 진동수를 선택 하여 운동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도록 한 제품이다.

실내에서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는 소닉스 음파 진동 운동기를 사용함으로써 가족 건강을 지키고 관리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이밖에 소닉월드 제품에는 음파 반신욕기, 음향진동테라피시스템 등 기존에 없는 새로운 제품군들은 지난해 개소한 포항지진트라우마센터나 산림 치유원, 소방서 심신 안정실 등에 심신 안정 치유 장비로 납품 되어 심신 안정이나 힐링 및 휴식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음파 진동 운동기 전문 업체 소닉월드의 다양한 제품군들이 가정뿐만 아니라 보다 많은 기관 및 센터 등에 보급 되어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사용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