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파마스터 제공
사진 - 이파마스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최근 필라테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필라테스 수강생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강사의 숫자도 많아지면서 실력 있는 필라테스 강사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에 이제 막 강사 생활을 시작한 필라테스 강사들은 자기계발에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워크샵과 세미나는 1회성 프로그램이라 체계적으로 배우기에는 한계가 있고, 비용 또한 만만치 않아서 많은 새내기 강사들이 부담을 느낀다.

필라테스 강사 전문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는 이파마스터는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온라인 강의라는 장점으로 현업 필라테스 강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장하고 있다.

이파마스터는 새롭게 원더패스를 출시하여 상품 구성을 보다 세분화하였다. 원더패스는 필라테스 강사를 위한 기초 이론부터 실전 노하우까지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수강기간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여 수강생들의 가격부담을 줄였다.

또한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한 원더패스는 출시 기념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친구 추천으로 가입 시 120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파마스터 관계자는 “필라테스 강사로서 첫 발을 내딛는 새내기 필라테스 강사들이 더 편하고 합리적으로 자기계발에 힘 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필라테스 강사들을 위해 이파마스터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파마스터에서는 100강에 달하는 필라테스 베이직 시퀀스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