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이 4월 9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0일 금요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쿨샴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루성두피염샴푸로 알려진 아론 실크 리페어 스캘프 약산성 쿨샴푸를 구매하면 소비자가 15,000원에 해당하는 실크 리페어 약산성 샴푸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실크 리페어 스캘프 약산성 쿨샴푸는 스칼프 케어 방식으로 두피, 모근 깊숙이 존재하는 피지 등 노폐물을 제거해 지성두피, 지루성두피염 등 각종 두피 질환의 예방 및 케어에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쿨샴푸와 함께 제공받는 약산성샴푸는 펌과 매직 각종 헤어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회복하는데 효과가 검증된 샴푸로 미용실에서 많이 사용돼 미용실샴푸로 이름을 알려져 있으며, 각종 천연 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집중 공급되어 모발에 탄력과 생기를 제공한다.

아론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상품인 쿨샴푸는 단순한 쿨링감을 강조했던 기존의 시원한샴푸와는 달리 쿨샴푸추천 샴푸로 황사,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두피 기능성샴푸로 많이 사용되며 청결함과 상쾌함을 제공해 남녀노소 관계없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있다”며 “약산성샴푸는 각종 커뮤니티 선호도 1위에 올라있는 제품으로 기존 고객 및 많은 신규 고객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빅데이터를 분석해 디자이너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해 오프라인 검증을 거쳐 온라인에 진출했다.

아론샵은 건강한 모발, 두피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성샴푸와 각종 헤어케어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셀프염색약, 새치염색약, 매직약 등의 시술제품과 고데기, 드라이기 등의 이미용가전까지 제공해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현재 아론샵은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셀프염색약 2+1이벤트, 고데기 이미용가전 최대 20%할인 이벤트, 매직약 2+1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