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봄과 함께 밝고 화사한 컬러들의 패션 아이템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나만의 룩을 완성하고자 하는 육아맘들이 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센스 있는 임산부 선물로 주목받고 있는 베이비멜은 패셔니스타 셀럽들의 사랑과 패션에 관심있는 많은 육아맘들의 잇아이템이 되었다. 센스 있는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비멜의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베이비멜 로빈백팩 더스트핑크

봄바람이 불어오는 느낌의 핑크컬러는 언제나 봄을 알리는 컬러이기에 반갑다. 로빈백팩 더스트핑크는 상큼한 컬러감과 함께 스트랩 조절이 가능해 용도에 따라 백팩은 물론 숏 스트랩으로 크로스백 또는 숄더백으로 착용할 수 있어 코디에 따라 스타일리쉬하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디자인부터 실용성까지 모두 겸비한 가방이다.

#베이비멜 루나백팩 가죽퓨터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톤컬러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실루엣으로 셀럽들의 잇아이템인 루나백팩은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견고한 쉐입으로 시크하고 엣지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넉넉하고 자유로운 수납력까지 겸비해 아기 짐이 많은 육아맘들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많은 셀럽들의 착용으로 인기몰이하며 일부품목 완판까지 이어진 베이비멜은 SS시즌 신규 라인업추가 런칭을 밝히며 패셔너블한 육아맘에게 좋은 소식을 전했다. 신규 런칭 예정 제품은 베이비멜 베스트 인기 제품 로빈백팩의 비건레더 라인과 조지 트위드 백팩, 제이드 숄더백으로 2020년 패션 트렌드가 듬뿍 담긴 베이비멜 신상 가방이다. 트위드, 라이트 그레이 등 트렌디한 컬러감과 심플한 실루엣의 매력을 가진 신제품은 데일리 백으로 부담 없으면서 유니크한 멋까지 더해져 패션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인 기저귀가방이다. 베이비멜의 신규 라인업은 오는 4월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금번 SS시즌 신규 런칭 기념으로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베이비멜 전품목을 한정 특가 42%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특가 이벤트는 공식 판매처인 마미고에서 4월 12일까지 단 6일간 진행된다.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신규 런칭 라인업은 오는 4월 13일부터 온라인 사전 예약을 받아판매를 실시하며 이벤트 기간 내 구입 시 최대 50% 할인혜택과 추첨을 통한 경품을 증정한다.

베이비멜의 신제품 사전예약 및 구매는 공식쇼핑몰 마미고에서 확인 가능하며,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에서도 베이비멜 기저귀가방의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미고는 유아용품 전문 기업으로 산후조리원 준비물, 배앓이젖병, 젖병거부극복으로 유명한 헤겐, 독일 TUV 인증을 받은 유럽 안전성 1등 신생아유모차 브랜드 엑스랜더, 자기주도이유식에 특화된 유아식기 브랜드 토들러코펜하겐과 다회용,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멀티파우치 도들백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