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제공
사진 -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설계 전문 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에서 내달 말까지 ZW3D 2020 신기능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장기간 업그레이드 없이 사용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1년치 비용으로 최신 버전까지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2018이하 버전 고객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시, 45%이상의 비용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여기에 유지보수 지원과 ZW3D 프리미엄(최상위 버전인)버전까지 1년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 또한 제공한다. 이를 통해 ZW3D 구버전 사용고객은 최적화된 설계 및 CAM작업을 실행할 수 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최현석 팀장은 “2018년도 이전 버전의 사용자들이 최신 버전을 사용함으로써 ZW3D 2020의 개선된 신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을 높여줄 것으로 판단된다.” 라고 했다.

덧붙여 “내년부터 일부 정책변동이 예상되어 업그레이드 비용만으로 유지보수까지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리며 기술지원까지 무상으로 제공해주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운영이 어려운 중소기업들에게는 지원의 의미를, 구버전 사용고객들에게는 최신버전을 부담스럽지 않게 접해볼 수 있는 기회의 의미를 반영하여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써 참여하고자 하는 지더블유캐드코리아의 숨은 뜻이 담겨있다.

이밖에도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3D CAD/CAM을 이용하는 엔지니어 및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매달 정기교육을 무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교육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더블유캐드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