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건의료기 제공
사진 - 미건의료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주식회사 미건의료기(대표 이재화) 돌침대사업본부에서는 돌침대, 흙침대 전문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미건의료기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9년 연속 수상. 1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에 선정 될 만큼 신뢰의 기업이미지와 급속온열시스템, 의료기기 인증, 의료기기 전자파 안전에 관한 시험 통과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돌침대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대리점 개설에 대한 자격 요건으로는 전용면적 30평 이상의 매장 구비와 인테리어 및 기타 본사의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이번 모집 기간 중 초기투자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가맹비 및 보증금을 받지 않으며, 오픈 시 매장 운영과 관련된 홍보를 지원한다.

또한 미건돌·흙침대는 영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영업지역권에 대한 보장과 세일즈 이후 전국 직배송 및 A/S를 본사 사업부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재고 부담이 없는 운영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승철 돌침대사업본부장은 최소한의 매장 면적 등을 제외하고는 창업에 특별한 제한이 없다배송, 설치, A/S 까지 본사가 처리하고 홍보 등 각 종 지원과 각 종 교육 등이 이루어져 은퇴창업이나 여성창업에 적절하며 본사의 철저한 교육 및 관리를 통해 제2의 인생을 설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미건돌흙침대 대리점 개설에 대한 정보는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