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이스터소파 제공
사진 - 마이스터소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마이스터소파에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인아트가 입점했다. 이에 마이스터소파는 입점을 기념하며 봄맞이 ‘힘내자 특별 세일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스터소파는 전국 각지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안락한 휴식을 선사하는 리클라이너소파부터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소파는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해야 하고 일상에서 침대만큼이나 오랜 시간을 보내는 가구 제품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둘러보고 선택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때문에 마이스터소파 매장은 체험형으로 운영되고 있다.

마이스터소파의 가죽소파와 신소재 패브릭소파는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엄선한 프리미엄 통가죽 원단과 유럽의 신소재 패브릭 이지클린 원단을 활용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하지 않는다. 또한 아쿠아클린소파 외에도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포셀린식탁 등 다양한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판매하여 한 자리에서 모든 가구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다.

집안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구를 골라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에서 직원들이 홈스타일링 상담을 제공 중이다. 머릿속에 그리던 모습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게끔 소비자의 취향을 꼼꼼하게 파악하여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해준다.

마이스터소파에는 키즈 주니어 가구 전문 브랜드 ‘꿈꾸는 요셉’이 입점해 있기 때문에 자녀, 손주들을 위한 가구 쇼핑도 함께 할 수 있다. 밀리 마이스터소파 매장에서는 여러 종류의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본 후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식탁 구매시 의자를, 매트리스 구매시 침대 프레임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어 묶음 패키지로 구매하는 편이 경제적이다.

봄맞이 할인행사는 울산가구거리 매장을 비롯해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마이스터소파 매장은 더욱 청결한 쇼핑을 위하여 하루에 두 번씩 매장 방역을 진행한다.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상황이라 혼수가구를 구입해야 한다면 직원들의 체온관리까지 신경 쓰는 마이스터소파 매장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