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에로코스메틱 제공
사진 - 시에로코스메틱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립 제품 매출이 전반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가운데, 시에로코스메틱의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가 오히려 매출이 급상승해 눈길을 끌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최근 TV CF 방영과 함께 SNS에서 화제가 된 아이템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구매가 급증, 현재 일부 주요 컬러가 모두 매진되어 4월 중순 발송 분에 대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에 있다.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는 고추추출물, 생강오일, 보르피린 등 바르는 즉시 플럼핑 효과를 돕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틴트 제형으로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는 마스크 착용 이슈가 있는 상황에서도 기존 고객들의 재구매는 물론, 신규 고객들의 주문이 급증하고 있는 제품”라며, “생산 일정 조정을 통해 예약 구매를 진행한 소비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