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한해 트렌드를 선도하며 대한민국의 엄마들에게 가장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2020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3년 연속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맘스초이스 어워즈는 아이를 위한 브랜드 전문 평가기관인 ‘우리아이 브랜드연구소’가 주관한다. 본 수상의 평가방식은 대한민국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온라인리서치 결과에 기업 및 사회 트렌드 분석을 합하여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게 된다.

우리아이 브랜드 연구소는 지난 3월2일부터 3월13일까지 온·오프라인 리서치를 진행하였으며, 디자인, 품질, 안전성, 성능, 편리성 유행 등 다양한 데이터 분석 후 6가지 항목을 바탕으로 브랜드 평가를 실시한다.

2018년에 이어 2020년 올해에도 코리아맘스초이스 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된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만을 사용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기존에 나와있는 어린이화장품이 아닌 부모와 함께 쓸 수 있도록 안전한 성분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정비한 패밀리 브랜드이며,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해답을 제시하기 위해 과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원료를 개발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몽디에스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인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베이비샴푸&신생아바디워시는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전 성분 EWG그린등급의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또한,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아기바스&유아샴푸, 신생아수딩젤 등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베타글루칸은 효모세포벽, 버섯류, 곡류 등에서 발견되는 규칙적인 구조의 천연 고분자로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하여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며, 베타글루칸과 루이보스 추출물이 결합될 경우 피부보습 작용에 더욱 탁월한 효능을 발휘할 수 있게 도와준다.

몽디에스의 베이비오일은 99% 천연오일로 석유계 합성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만을 처방하여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태지와 유사한 구조의 해바라기씨 오일을 50,000PPM을 처방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것을 자랑한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2020 코리아맘스초이스’ 스킨케어부문 수상 외에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 받아 4년연속 ‘2020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으며, 2년연속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 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최근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트리니티에 입점하였으며,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했으며 유아로션, 아기보습크림, 베이비수딩젤, 약산성바디워시&키즈샴푸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2020한국브랜드 선호도1위' 수상을 기념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월2일 오전5시부터 4월16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베이비라인의 유아보습크림, 유아바디로션, 어린이샴푸&천연바디워시, 아기수딩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 제품으로는 모공토너, 영양크림, 스프레이손소독제, 아기손소독제, 휴대용손소독겔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