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폴스부띠끄 제공
사진 - 폴스부띠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폴스부띠끄(Pauls boutique) 오늘(13) 인플루언서 3인과 함께한 #내취향_폴스 캠페인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SS 캠페인은 “That’s My Cup of Tea(그건 취향 이야).” 라는 타이틀로 인플루언서 3인이 실제로 좋아하는 것을 표현했다. 또한, 인플루언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가방을 Ms.크리스티, 테디, 튤리로 의인화하여 화보 속에 담아냈다.

사진 - 폴스부띠끄 제공
사진 - 폴스부띠끄 제공

여성스럽고 차분한 이미지의 베베는 크리스티백과 함께 좋아하는 카페, 휴식의 무드를 표현했고, 매일의 OOTD 기록하는 패션인플루언서 딘디는 테디백을 착용하고 사진 찍는 것을 즐기는 당당한 모습을 표출했다. 윤위즈덤은 튤립에서 영감을 받은 튤리백과 피크닉 컨셉을 러블리하게 소화했다. 캠페인 가방은 브랜드 시그니처 핸드백으로 컬러로 출시한다.

폴스부띠끄는 영국 여성들의 이름에서 만들어지는 가방 네이밍을 통해 브리티시 감성을 반영하고 있다.

한편, 해시태그 캠페인은 인플루언서 3인의 화보를 시작으로 폴스부띠끄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있는 SNS 리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5월에는 여름컬렉션과 이지컬렉션을 출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