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색소침착 고민, 우리 집 화장품부터 살펴보자”
상태바
“여드름 색소침착 고민, 우리 집 화장품부터 살펴보자”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04.15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주은 기자] 첫인상은 사람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다. 이러한 첫인상을 좋게 심어주기 위해서는 평소 매끄럽고 밝은 피부를 관리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 

특히 얼굴에 얼룩덜룩한 여드름 색소침착은 미리 예방하지 않을 경우 피부 개선에 더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에 여드름이 나타난 초반부터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논코메도제닉 화장품브랜드 ‘스킨구하리’에서는 턱, 이마 등의 여드름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피부의 자정능력을 높이고 유수분 밸런스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하며, 자신의 피부에 맞는 올바른 화장품을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 테라피 A.C 클렌저’는 자연유래 원료를 이용한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폼클렌징으로, 임상을 통해 피부 자극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 저자극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특화된 7가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특허성분을 함유,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세정력으로 빠르고 간편한 여드름 관리가 가능하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일반 클렌징 제품 중에는 세안 후 뽀드득한 인위적 세안감을 제공하기 위해 화학성분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A.C 클렌저의 경우 인공색소와 파라벤계 방부제 등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