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손상모발 집중케어 ‘향기좋은 약산성샴푸’ 리뉴얼
상태바
테라피션, 손상모발 집중케어 ‘향기좋은 약산성샴푸’ 리뉴얼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04.2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주은 기자] 본격적으로 봄을 맞이해 헤어스타일을 바꿔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젊은 층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염색이나 탈색, 펌 등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줄 경우 모발은 건조해지고 큐티클이 쉽게 부서지면서 모발 끝이 갈라져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온도와 습도가 올라가는 계절에는 머리카락이 쉽게 쳐지고 푸석해지면서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잦은 시술로 머릿결복구를 원한다면 헤어 케어 제품을 통해 꾸준하게 상한머리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헤어홈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의 ‘세라좀샴푸’는 SNS와 온라인 상에서 향기좋은샴푸, 미스코리아샴푸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푸석한머리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단백질샴푸로,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랜딩해 여성들이 선호하는 테라피션만의 시그니처 향기를 개발했다. 또한 대용량 사이즈업,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효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유래계면활성제을 처방한 천연샴푸로 두피의 자극을 줄였으며, 코코넛 및 팜 열매가 조밀하고 탄력 있는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건강한 두피스케일링이 가능하다.

테라피션 향좋은샴푸는 공동연구개발 세라좀DDS 원료를 함유했는데, 세포 간 지질의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를 리포좀 안에 담아 깊숙히 두피와 모발에 침투되어 지속적으로 효과가 부여될 수 있도록 개발된 핵심 원료다. 

뿐만 아니라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줘 손상머리복구는 물론 탈모방지를 동시에 집중 케어 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인생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샴푸 후에는 헤어트리트먼트, 극손상헤어팩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테라피션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은 씻어내지 않는 헤어마스크팩으로 건조 후에도 손상모발복구와 헤어단백질 유지를 돕는다. 끈적임 없는 밀키한 헤어크림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1회 사용만으로도 확실한 부드러움을 전달해 재 구매율이 높은 제품 중 하나다.

머리를 감을 때 높은 수압과 강한 손길로 감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수압이 강하면 두피가 자극 받아 헤어라인이 약해지고 탈모가 올 수 있다. 두피마사지는 도움이 되지만 손톱으로 긁으면서 감으면 두피를 자극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한편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각종 기능성 샴푸와 극손상트리트먼트, 헤어토닉, 손상모발에센스, 헤어영양제, 셀프염색약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덧붙여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소비자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