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세계 책의 날 기념 ‘책’의 가치 조명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예스24, 세계 책의 날 기념 ‘책’의 가치 조명 이벤트 실시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4.2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 주제로 한 도서 구매 시 ‘문학 폴딩북 스티키’ 증정
-23일 하루 동안 전국 예스24 중고서점 매장에서 비누 장미꽃과 기념 카드, 할인권 증정
사진 - YES24 제공
사진 - YES24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423세계 책과 저작권의 날을 맞아 독서를 장려하고, 지적재산권을 보호하기 위한 유네스코의 노력에 동참하고자 의 소중한 가치를 조명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예스24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책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도서를 소개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 소개된 도서와 MD 추천 도서를 포함해 국내외 도서 및 중고 직배송 도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접어서 사용할 수 있는 책 모양의 점착 메모지 문학 폴딩북 스티키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세계 책의 날 기념 예스 리커버에디션을 선보인다. 예스 리커버 에디션은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책방 심부름꾼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 동화 <책과 노니는 집>으로 책등을 엮은 실이 그대로 드러나는 옛 책의 느낌을 살린 독특한 커버가 특징이다. 해당 도서를 포함해 어린이 분야 도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새로운 책 표지를 활용한 지함필통 또는 고서노트를 받을 수 있다.

23일 세계 책의 날 당일 하루 동안은 전국 예스24 중고서점 9개 매장(서울 강남, 목동, 홍대, 강서NC 및 경기 기흥 등)에서 상품 구매 또는 바이백 서비스 이용 시 비누 장미꽃과 기념 카드, 중고 도서 1000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념품은 423일에 책을 사는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스페인 까딸루냐 지방의 풍습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예스24 관계자는 독서에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독서 문화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세계 책의 날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