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우수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문화체육관광부,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우수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4.2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문화체육관광부 제공
사진 - 문화체육관광부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문화체육관광부 아시아문화중심도시추진단(이하 아문단)이 주최/주관하는 ‘2020 아시아문화중심도시 투자진흥지구 우수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이 개최된다.

이번 공모전은 아시아문화중심도시(광주광역시) 투자진흥지구 활성화를 위해 문화·관광 등 분야 창의적인 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사업화 자금 및 멘토링 지원을 통한 산업 육성을 위해 열린다.

‘2020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우수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은 문화·관광 등 분야 상품화가 가능한 사업 아이디어를 주제로, 227()부터 427() 18:00까지 정부 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에서 신청받고 있다.

참가자격으로는 아시아문화중심도시(광주광역시) 소재 문화·관광 등의 분야에 종사하는 자(이전·창업 예정자 포함)로서, 관련 분야 사업아이디어를 상품화하고자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시상내역은 총 11000만원 규모로, 대상 1편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포상금액은 1000만원과 사업화 자금지원 6000만원이 지원된다. 최우수상에는 포상금액 500만원과 사업화 자금지원 3000만원이 수여되는 등 총 10편을 시상한다.

문화체육관광부 아시아문화중심도시추진단은 국가 균형발전을 목적으로 추진하는 국책사업으로, 본 공모전을 시행하고 있다. 아시아문화중심도시인 광주광역시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본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