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한만두식품 공식 온라인몰 한만두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달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만두샵 가정의 달 기획전은 5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진행되며, 어버이날 전날인 7일과 스승의 날 전날인 14일 출고 건에 ‘핸드메이드 카네이션’을 동봉한다. 이는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한만두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것으로, 종이꽃과 사탕이 함께 포장되어 있다.

기획전 기간 중 1만원 이상 구매 시 프라이팬, 찜기 등에 음식물이 눌러붙지 않아 깔끔하게 요리할 수 있는 4,000원 상당의 ‘만찌니시트’를 증정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 시 SGS 안전 인증을 받은 9,000원 상당의 ‘말랑말랑 실리콘 찜기’를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한만두식품 온라인영업팀 오유신 대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만두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정의 달에 주변에 감사를 전하는 분들을 위해 한만두 직원들이 직접 핸드메이드 카네이션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마음까지 전할 수 있도록 제품 기획부터 배송까지 노력하는 한만두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만두샵은 갈비만두, 쭈꾸미만두 등 인기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주 금요일마다 돌아오는 ‘한만두 타임세일 이벤트’로 한만두샵을 찾는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