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보배합 제공
사진 - 보배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5월은 어버이날 및 스승의날, 부부의날, 성년의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달로, 가까운 이들에게 선물을 전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달이기도 하다.

이에 천연수제비누 브랜드 보배합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요 제품을 1+1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배합은 황금, 유향, 몰약을 드리며 감사와 예를 표현한 동방박사의 이야기를 그대로 천연수제비누에 담아내어 출시 이후 현재까지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자 하는 분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누구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보배합 천연 수제비누는 생약 유래 성분과 펩티드 성분을 함유하여 우수한 항균 효능, 항산화 효능, 세정력 등을 가지는 기능성 비누에 대한 특허를 등록하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보배합 천연수제비누 3종 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디자인되어 기념일 선물, 교회 선물, 답례품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제품 중 하나이다.

또한 패키지 내에 감사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메모지가 동봉되어 있어 선물 받는 분에게 더 큰 감동을 줄 수 있다.

이번 보배합에서 진행하는 가정의달 맞이 1+1 이벤트는 천연수제비누 3종 세트를 포함하여 황금, 유향, 몰약 단품 비누 등 주요 제품을 1+1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보배합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어버이날 선물, 스승의 날 선물을 등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보배합 천연수제비누 3종 세트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가정의달 맞이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과 혜택은 보배합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