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현대에서 헤어스타일은 외적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기도 하지만 자신감을 부여하는 원동력으로 타인에게 자신을 각인시키는 수단이 되기도 한다.

이처럼 헤어스타일은 이미지와 관련이 깊기 때문에 모발 손상을 일으키는 것을 알면서도 아름다운 이미지를 위해 꾸준히 물리적, 화학적 변화를 가하고 있다. 특히 펌과 염색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미용시술이다.

잦은 염색과 펌은 모발이 쉽게 손상되고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와 건조한모발은 푸석푸석한 손상모로 변해 탄력을 잃기 쉽상이다. 상한머리복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탈모원인이 되기도하는데 헤어단백질, 머리카락영양제 등을 통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머릿결복구를 위해 샵에서 헤어크리닉을 받지만 대체적으로 높은 가격으로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러한 점 때문에 집에서도 손 쉽게 할 수 있는 셀프헤어클리닉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이 선보이는 ‘헤어트리트먼트 & 헤어마스크팩’은 극손상모를 케어하고 영양공급과 함께 머릿결좋아지는법을 찾고 있는 여성들에게 인생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해 안전한 헤어홈케어 제품으로 추천되고 있다.

단백질트리트먼트 ‘퍼퓸 리페어 트리트먼트 팩’은 샵에서 헤어클리닉 받은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간편하게 머릿결관리가 가능하고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아 탈모관리도 가능하다.

오일과 겔의 최적화된 배합으로 개발한 오일트리트먼트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오일겔 트렌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모발에 흡수되어 손상모발복구를 도와주고, 식물성 오일 10가지로 구성된 콤플렉스가 건조한모발과 푸석한머리에 오일막을 형성해 윤기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그 중에서도 단백질헤어팩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은 씻지 않는 헤어영양팩으로, 머리영양제로 샴푸 후 모발 전체에 골고루 발라주고 드라이로 충분히 건조시키면 된다. 끈적임 없는 밀키한 헤어크림 텍스처로 1회 사용만으로도 확실한 부드러움을 선사해 높은 재 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손상모트리트먼트 & 머리영양팩 사용과 함께 머릿결좋아지는방법을 따라하면 좋다. 먼저 빗질을 자주해주는 것이 좋은데, 쪽빚보단 푹식한 쿠션감이 있는 브러시로 자주 머리를 빗으면 큐티클 진정 및 정돈에 도움을 준다. 매일 똑 같은 방향, 같은 각도의 가르마를 고수하고 있다면 가르마를 살짝 바꾸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브랜드이다.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소비자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덧붙여 현재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극손상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비듬샴푸, 지루성두피샴푸, 탈모관리샴푸, 헤어컨디셔너, 머리염색, 셀프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