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슬립온매트리스 제공
사진 - 슬립온매트리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슬립온매트리스가 영국왕실 침대인 히프노스, 호주 친환경침대 컴포트슬립, 수제매트리스 슬립페딕 등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적용 제품은 세계3대 침대인 히프노스는 신혼부부침대 패키지 30% 할인, 기본품목 할인 20%, 아피니티 캐시미어급 이상 구입 시 히프노스 양모 프로텍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호주의 자연주의 친환경 침대인 컴포트슬립은 전 라인이 신형으로 더 나은 내장재와 품질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컴포트슬립의 신형의 상단에는 가장 뛰어난 품질을 가진 뉴질랜드 조마울과 호주산 최고등급의 울이 사용되어 메모리폼매트리스의 단점인 더위를 막는데 뛰어나며 온습도를 조절하여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해 준다.

수제매트리스 슬립페딕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등급의 재료를 사용하여 안락한 수면을 위해 설계된 침대브랜드이다. 호주의 고급 울과 오스트리아의 세계적인 섬유회사 렌징사의 텐셀니트, S-pedic 독립스프링, 천연라텍스, 친환경 MDI에코폼등 우수한 품질의 재료만 사용한다. 키가 커서 기존의 침대가 불편하거나 넓게 사용하고 싶을 때 맞춤제작이 가능한 수제매트리스 이기도 하다.

슬립온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수입침대의 특징은 침대내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에 안정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기본이고 어떠한 인공의 소재보다 뛰어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자연소재를 주로 취급한다. 또한 환경을 존중하며 헌신적 책임감을 가지고 동물의 복지와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는 재료를 사용하는 침대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한편, 제품은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슬립온매트리스 강남점, 대구점(이시아 가구백화점), 용인 흥덕점에서 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