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여성 패션브랜드 ‘잇미샤’가 셀럽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옥희 백옥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선보인다.

잇미샤’는 최근 20SS 캠페인 ‘멀티페르소나’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내추럴한 무드의 수퍼내추럴부터, 90년대 휴고콤테 스타일의 컨트라스트, 감성적이고 소녀적인 면모에 집중한 퓨어 로맨틱과 올화이트 등 다양한 컨셉을 선보였으며 곧 공개될 컬러에디션까지 잇미샤 뮤즈 ‘서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서현이 소화한 모든 메이크업은 아티스트 서옥이 진행하였으며, 옥희 백옥파운데이션 브러쉬의 역할이 컸다. 멀티페르소나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은 서옥의 유튜브 채널인 ‘옥뷰티’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옥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의 뷰티브랜드로 셀럽 메이크업 노하우와 데일리 메이크업팁 등 다양한 뷰티콘텐츠를 소통하면서 쉽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툴 ‘브러쉬’를 제안하기 위해 탄생했다.

특히 백옥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이번 잇미샤의 멀티페르소나 캠페인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화보 촬영 현장에서 첫 선을 보였다.

반전을 가능케하는 노하우, 백옥 같은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백옥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오직 잇미샤 고객들에게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옥희 백옥 파운데이션 브러쉬 콜라보레이션 버전은 비매품으로 잇미샤 온라인, 오프라인 고객들에게 증정하고 있다. 온, 오프라인 별로 증정 조건이 상이하여 자세한 사항은 잇미샤 닷컴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