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메가커피 제공
사진 - 메가커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메가커피’가 여름을 겨냥해 신제품 아이스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여름 음료는 ‘Fresh Vitamin’ 이라는 콘셉트로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풍부한 망고, 비타민 D가 풍부한 코코넛 등의 열대과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 4종은 고소하고 달콤한 코코넛 스무디에 에스프레소가 더해진 ‘코코넛 커피 스무디’, 망고를 통째로 갈아 넣은 듯한 진한 망고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골드 망고 스무디’, 상큼하고 달콤한 망고와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가 잘 어우러진 ‘망고 코코넛 주스’, 망고 베이스에 상큼한 히비스커스 브렌딩티를 더한 ‘망고 히비스커스티’로 4가지 음료 모두 아이스로 출시되었으며, 풍부한 과일의 맛과 향을 살린 제품은 출시 첫날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에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비타민이 가득한 열대 과일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판매 첫 주부터 제품에 대한 반응이 좋아 뿌듯하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커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메가커피 전용 앱을 통해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메가커피 여름 신메뉴 음료 쿠폰이 증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