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사유리재팬 제공
사진 - 사유리재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페이팔, 애플페이, 구글페이 등 다양한 결제방식 도입으로 주목받고 있는 사유리재팬이 야호아시 등 주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묶음상품으로 기획해 할인판매를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다양한 해외 유명 식품은 국내에서도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지만, 해외 직구를 이용하면 현지가와 동일한 구매를 할 수 있어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새로운 묶음상품들을 꾸준히 기획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특히, 일본 직구 사이트 '사유리재팬'은 일본 서플리먼트 식품의 묶음 또는 세트 상품을 추가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어서 구매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사유리재팬은 150불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구글페이 애플페이 페이팔 등 고려한 다양한 결제방식을 도입해 일본 유명 제품들의 기획상품들을 더욱 편안하고 저렴헤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사유리재팬’ 해외 직구 사이트는 한국어화를 완벽하게 실현하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관계자는 “필랜더, 야호아시 등 일본의 유명 서플리먼트의 구매가 꾸준히 이뤄지고 있다”면서 “일본의 영양제와 식품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것은 역사가 깊은 영양제 관련 회사들이 일본에 많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