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이바돔 제공
사진 - (주)이바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조선화로집이 멤버십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을 내걸었다.

조선화로집의 멤버십 이벤트는 본사인 ㈜이바돔의 창립 26주년을 맞아 진행된다. 멤버십 서비스와 경품이벤트는 자사브랜드인 이바돔감자탕과 조선화로집 브랜드 모두 시행한다. 멤버십은 가입 1만원 상품권 즉시 지급, 결제금액 기준 2% 금액 포인트로 적립, 멤버십 데이 적용, 메뉴 출시 모든 행사 진행 우선 혜택 제공, 김장김치 행사 10% 추가할인, 명절 갈비 선물세트 구매 30% 할인 기본 적용 등의 혜택이 있다.

일정 방문 횟수와 금액을 채워 VIP 되면 혜택은 더욱 강화된다. 3만원 상품권과 더불어 결제금액 3% 포인트 적립, 시즌 상관없이 매장 예약 예약 우선 배정, 김장김치 행사 20% 추가 할인, 명절갈비 선물세트 구매 50% 할인 등이다.

경품 이벤트는 5 12일부터 오는 8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바돔감자탕과 조선화로집 매장에서 멤버십 회원 가입 신청서를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 상품으로는 펠리세이드를 증정하고 2 스타일러, 3 순금 1, 4등부터는 이바돔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바돔의 멤버십 서비스 경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바돔감자탕과 조선화로집 홈페이지 공식SN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선화로집 관계자는최근 한돈 도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선화로집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기쁨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다조선화로집 전국매장에서 멤버십 이벤트를 만나 보실 있다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