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젠피아 시크릿키 제공
사진 - ㈜젠피아 시크릿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젠피아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대표 정진오)가 본격적인 생활 방역에 발맞춰 ‘핸드 클린 겔’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시크릿키 핸드 클린 겔은 비누나 물 없이 손세정이 가능한 겔 타입의 손세정제다. 에탄올 74%가 함유되어 손 위생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수분감이 풍부한 녹차, 알로에베라잎, 병풀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촉촉한 보습감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크릿키 핸드 클린 겔은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과 휴대용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타입 ‘핸드 클린 겔 500ml’는 양 조절이 쉬운 펌프 타입 용기로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휴대용 타입 ‘프리미엄 핸드 클린 겔(3ml*30ea)’은 일회용 스틱 파우치 형태로 소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 위생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프리미엄 핸드 클린 겔에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더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감염 예방을 위해 하루에도 수십 번 사용하는 소독제로 인한 건조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라며 “식물유래 성분 함유를 통해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핸드 클린 겔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키는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감사의 달’ 프로모션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또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신제품 ‘프리미엄 핸드 클린 겔(3ml*30ea)’을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