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다코스메틱 제공
사진 - 아이다코스메틱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아이다코스메틱의 신제품 ‘아이다 앰플 쿠션 모이스트’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픈 15분만에 펀딩액 7000%를 달성하며 경이로운 성과를 달성했다. 신제품 앰플쿠션은 아이다코스메틱이 앰플 맛집인 만큼 펀딩오픈 전 알림 신청자수만 1400명을 돌파한 이력이 있다.

아이다앰플의 시그니쳐 제품인 히알루론산50 수분앰플을 79% 함유한 독자적인 포뮬러를 개발, 이를 쿠션 팩트에 적용하여 건강한 앰플 쿠션을 탄생시켰다.

수년동안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하면서 아이다앰플 덕분에 피부는 좋아졌는데 색조만 하게 되면 다시 악순환의 반복이 된다는 고객들의 쿠션개발 요청에 앰플 쿠션을 개발하게 되었고 2년여의 긴 시간동안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성분도 건강한 앰플쿠션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일명 착붙쿠션으로 불리는 앰플 쿠션은 수분앰플 에센스 함유량이 높은 제품인 만큼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전문적인 에어타이트 용기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고, 피부에 밀착되어 덧바를수록 속부터 촉촉한 수분광이 올라와 예쁜 피부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쿠션 하나로 다양한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자외선 차단지수는 최고등급인 SPF50+/PA++++로 봄, 여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였다. 컬러도 고민이 필요 없는 one tone으로 바르는 즉시 본인의 피부 톤에 맞춰져 어떠한 피부 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오픈 이틀째인 오늘 758명의 서포터즈가 펀딩하여 펀딩액 50,074,750원, 펀딩율 10038%를 달성하였다. 본 펀딩은 6월1일까지 와디즈에서 진행되며, 최대 55%까지 할인되는 얼리버드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