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코스랩 제공
사진 - 코코스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K-BEAUTY 산업을 선도하는 BEAUTY ENTERTAINMENT 기업 코코스랩이 20204월 생활 용품 브랜드로 같은 생각을 나누다라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진 공감 코드(gonggamcode)’ 에 이어 우리는 하나-시련을 함께 극복하자라는 의미의 뜻을 가진 방역용 브랜드 위아더월드(WE ARE THE WORLD) ’를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국내외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FDA 승인을 받은 '의료용 방역 방호 브랜드 위아더월드(WE ARE THE WORLD) '를 런칭하게 되었으며, 방역 물품 중 하나인 의료용 방호복과 방호가운 부츠 커버를 생산, 필요 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더 많은 의료용 방호복이 필요한 경우 적극적으로 인력과 시설을 확충해 생산량을 늘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품문의는 코코스랩 자사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코로나 19 사태 및 각종 오염 과 먼지에 대비 여러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보다 특별한 제품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 예정인 공감 코드의 제품으로는 ‘3in 1 쇼킹 액션 워터빨아 쓰는 은나노 3D 입체 패션 마스크이다.

코코스랩 하미영 대표는 세상을 이롭게 하는 것에 대한 생각, 좋은 것, 안전한 것에 대한 소비자와의 같은 생각을 나누기 위해 탄생하였다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공감 코드는 제품 출시 전 수차례 성능 테스트와, 안전 인증 취득, 제품 용량이나 사이즈에 대한 섬세한 부분까지도 가장 높은 완성도를 위하여 특히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사진 - 코코스랩 제공
사진 - 코코스랩 제공

또한 코코스랩 하미영 대표는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지역사회를 위해 손소독제 3000개를 구입, 파주시청에 기증해 훈훈한 감동을 주기도 했다.

공감코드 ‘3in 1 쇼킹 액션 워터7대 유해균을 99.9% 살균하고 각종 안전 인증을 취득하여 세정이 필요한 곳에 뿌리고 닦아 단 몇 번 만에 간편하게 세정 및 살균이 가능한 제품으로 400ml, 휴대가 간편한 100ml 용량 두 가지로 출시할 예정이다. ‘빨아 쓰는 은나노 3D 입체 패션 마스크는 마스크에 코팅된 은나노 기술이 향균 작용을 도와 비누 및 중성세제 없이도 30회까지 빨아 재 사용이 가능한 마스크로 얼굴에 편하게 밀착되어 장시간 사용시에도 귀가 아프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코코스랩 관계자는 아름다움은 기본이고 안전과 건강을 지키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 하여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코스랩(KOCOSLAB)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한국화장품을 전 세계에 빠르게 확산시키고 있을뿐만 아니라,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자사 브랜드의 뛰어난 품질력과 패키지를 인정받으며 전세계 바이어들의 OEM ODM 에 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외국의 유통업체 및 바이어 혹은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뷰티 전문 토털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