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블랑풀 제공
사진 - 블랑풀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블랑풀이 브랜드 광고 모델로 그룹 H&D 이한결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블랑풀은 이한결의 활발하고 에너지 있는 모습과 부드러운 감성, 두 가지 면모를 모두 지니고 있는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정했다.

블랑풀 관계자는 “처음으로 아이돌 전속모델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이한결은 실력과 외모를 모두 갖춘 아이돌로 성별에 관계 없이 다양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폭 넓은 고객층과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이한결과 호흡을 맞춰 다양한 활동을 통해 K-뷰티브랜드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라며 “[BLANCPOOL X 한결 SET]가 그 첫 번째 콜라보”라고 밝혔다.

[BLANCPOOL X 한결 SET]는 오는 6월 5일 오후 12시부터 9일 12시까지 블랑풀 자사몰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세트 상품으로 한정수량 사전예약판매로 진행된다.

블랑풀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며 기초화장품군인 크림 드 블랑풀, 미스테센스 로제&블랑과 민낯을 자연스럽게 톤업 시켜주는 필터크림, ‘러브캐처2’ 송세라 쿠션으로 인기를 모은 실키커버쿠션으로 인기를 모았다.

이한결은 그룹 H&D 멤버로 지난 4월 첫 미니앨범 ‘SOULMATE(소울메이트)’를 발매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무대뿐 아니라 화보, 라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파워 루키’다.

한편 블랑풀과 한결의 만남은 블랑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등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